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는 누구(+나이차이,직업,학력,키)

by 흰둥검둥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의 임원희가 소개팅을 가졌습니다. 정말 아리따운 여성분이였는데 관련내용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소희SBS

 

 

[ 임원희 소개팅 하다 ]

 

배우 임원희가 소개팅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9월 27일 방영한 SBS 미우새에서는 임원희가 영어 학원 강사를 준비중인 황소희와 소개팅을 했습니다. 황소희가 등장하자 임원희는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황소희에게 키를 물어보자 황소희가 170cm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임원희는 '저보다 안 크셔서 다행이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너무 귀여우시네요)

 

그러면서 임원희는 '저는 키가 175cm였다가 좀 줄었다'고 횡설수설하는 반응을 보였는데, 이에 황소희는 '키가 줄기도 하느냐'라며 임원희의 말을 받아 주었습니다. 영상을 지켜보던 신동엽은 '키가 줄었다고 안 해도 되는 말을 한다'며 답답함을 호소했습니다. 제시 또한 '저건 솔직한 게 아니고 안 해야 하는 말이다'고 말했습니다.

그래도 황소희는 임원희는 소개팅룩에 대해 '그 셔츠를 좋아한다'고 말해 임원희를 편하게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임원희는 '제가 평소에 입고 다니는 옷이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임원희는 술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술을 좋아한다는 황소희 말에 임원희는 '다행이다'라며 좋아했습니다. (이부분도 너무 귀여우셨던것 같아요)

 

임원희 소개팅녀SBS

 

 

[ 황소희는 누구 ]

 

한편 방송과 동시에 황소희에게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모델 겸 배우인 황소희는 사업가 이혜경 딸로 알려졌다. 이화여대 사회학과 출신으로 ‘열두밤’, ‘사랑 시간에 머물다’, ‘내성적인 보스’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황소희는 자세히 보니 신애라를 닮았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그런말들이 꽤나 있네요.

임원희와 황소희의 나이는 무려 16살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황소희 나이는 1986년생 범띠라고 하는데 한국나이 35세로 나이차이가 정말 많이나네요.. 임원희는 '행복한 사랑'이란 꽃말의 꽃다발을 선물했는데, 꽃말대로 임원히씨와 황소희씨가 행복한 사랑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2020/09/23 - [인터넷방송인] - 힘의길의 모든 것 및 논란(+가짜사나이,국적,인종차별,나이,아내 등)

 

2020/09/21 - [인터넷방송인] - BJ짱다의 모든 것, 유흥업소 근무 논란 정리(+나이,키 등)

 

2020/08/12 - [법률 정리] - 민식이법 간단하게 설명, 제대로 모르면 인생 망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