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허경영 폭행 및 성추행 논란 정리(+해명, 뇌성마비, 에너지치료, 각서)

by 흰둥검둥 2022.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선 후보였던 허경영(74)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아픈 곳을 치료해주겠다며 여성을 성추행하고 폭행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되고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허경영 폭행 및 성추행 논란 ]

- 2022년 3월 14일 언론에 따르면, 뇌성마비 장애인인 20대 여성 A씨는 지난 2월 말 경기도 양주에 있는 하늘궁을 찾았다가 허경영 대표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함. 

- A씨는 병을 고칠 수 있다는 어머니의 권유로 허경영 대표를 찾았고, 10만원을 내고 에너지 치료를 받았는데 이 과정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함.

 



- A씨는 "뇌성마비다 보니까 머리 쪽에 혈관을 누른다는 목적으로 제 뺨과 이마와 코 등 얼굴 전체를 내리쳤다.
무섭고 고통스러워 눈물을 흘렸는데 독소를 다 빼내야 한다고 했다"면서 "어깨허리 골반 허벅지 안, 종아리 등 제 몸 중에서 안 만진 곳이 없을 정도로 제 온몸을 다 만졌다"고 말함.

- 하지만 치료 전 썼던 각서 때문에 항의조차 제대로 할 수 없었다고 울분을 토함. 

- A씨는 "직원분이 저의 손을 잡으면서 허경영씨가 기를 줄 때 이렇게 만지실텐데 성추행 행위가 아니고, 나중에 신고를 하지 않겠다는 내용의 각서를 쓰도록 했다"고 말함.

 



- A씨는 사건 10일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피해 내용이 담긴 글을 올렸고, 다음날 허경영에게 전화를 받음.

- A씨가 공개한 통화 녹취에 따르면, 허경영 대표는 지난 5일 "빨리 고쳐보려고 했는데 너무 한 것 같아. 진짜 미안하다"며 "손가락 끝으로 혈을 자극해서 뇌 시상하부를 좀 이렇게 고치는 건데, 효과를 본 사람은 금방 고쳐진다"고 해명함.

- 또한 "내가 직원들에게 주의를 주겠다. 앞으로 각서 그런 건 안 쓰고 싶은 사람은 안 써도 된다"며 "글은 우선에 좀 내려줘야 해. 선거 때라서"라고 요구함.

- 결국 A씨는 경찰서를 찾아갔지만, 각서를 썼다는 이유로 수사가 어렵다는 말을 들음.

사건이 잘 해결되어 두다리 쭉 뻗고 잘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9호선 폭행 사건 정리(+영상, 경찰 빽, 20대 여자, 60대 노인)

 

9호선 폭행 사건 정리(+영상, 경찰 빽, 20대 여자, 60대 노인)

2022년 3월 17일, 서울 지하철에서 술에 취한 20대 여성이 노인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지하철

ddlog2.tistory.com

문근영 급성구획증후군 투병 완치 근황(+증상, 원인, 프로필, 나이)

 

문근영 급성구획증후군 투병 완치 근황(+증상, 원인, 프로필, 나이)

2022년 3월 14일, 배우 문근영이 희귀병 '급성구획증후군'을 앓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문근영 근황 ] - 2017년 2월, 문근영

ddlog2.tistory.com

이근 대위 사망설, 우크라이나 근황 정리(+징역, 여권 무효화)

 

이근 대위 사망설, 우크라이나 근황 정리(+징역, 여권 무효화)

2022년 3월 14일, 국제의용군에 참전하겠다며 우크라이나로 간 이근 대위의 신병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근

ddlo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