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김정현 사과문 전문 (+서현 언급, 팔짱 거부 이유)

by 흰둥검둥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우 김정현이 드디어 논란과 관련해 입을 열었습니다. 과거 연인이었던 서예지에 대한 언급은 없었는데, 모두 자신의 잘못이고 책임이라고 강조하며 사과를 전했습니다. (김정현 사과문 전문은 맨아래 적어놓겠습니다)

 

김정현 사과문 서예지 해명



김정현은 4월 14일 '드라마 시간은 배우로 첫 주연을 맡게 된 작품으로 내게도 특별한 의미의 작품이었다. 하지만 나는 감독님 작가님 동료 배우 및 스탭분들께 너무 큰 실망과 상처를 안겼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간 제작발표회 당시를 돌아보며 '나조차도 용납할 수 없는 모습'이라며 '다시 되돌리고 싶을만큼 후회스럽고 또 후회스럽다'고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김정현은 '개인적인 문제로 불미스러운 일을 자초했다. 주인공이자 배우로서 책임을 다하지도 못했다. 아무런 변명의 여지 없이 사죄드린다'면서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 하차를 하는 모든 과정, 제작발표회에서의 내 행동은 잘못된 것이었다.

 

김정현 사과문 서예지 해명

 

 

이로 인해 상처를 받은 서현 배우님을 비롯해 당시 함께 고생하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재차 사과했습니다. 그는 감독과 작가, 배우, 스태프들을 찾아가 용서를 구하겠다고도 덧붙였습니다. 그리고는 팬들에게도 용서를 구했습니다.

 

2021.04.12 - [사회,연예 이슈] - 서예지, 김정현 문자내용(+서현 팔짱 거부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서예지 프로필, 팔짱거부 영상)

 

서예지, 김정현 문자내용(+서현 팔짱 거부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서예지 프로필, 팔짱거부 영상

과거 MBC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배우 김정현의 태도 논란이 재조명되는 가운데 상대 배우였던 서현을 차갑게 대했던 이유가 당시 여자친구였던 서예지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ddlog2.tistory.com



김정현은 '나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도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한다. 글을 쓰면서 다시 한 번 저의 실수와 그릇된 행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이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모든 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으며, 항상 나 자신을 돌아보고 관리하는 건강한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사과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김정현의 사과문을 전한 홍보사 측은 '김정현 배우는 현 소속사의 도움을 받고 있지 못하는 상황이라, 지금까지 본인으로 인해 벌어진 일들에 대해 사과하고 죄송한 마음을 전달하지 못하고 있었다. 김정현 배우는 자신이 잘못한 부분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와 관련해 가장 먼저 용서를 구해야 한다고 생각해 직접 작성한 사과문을 전달 드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정현 사과문 서예지 해명



이들은 '김정현 배우는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앓고 있던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병원에 다니며 치료를 받고 있었고, 꾸준하게 잘 관리한 덕분에 건강을 회복한 상태였다. 하지만 최근의 일들로 인하여 심적인 부담을 느껴 다시 집중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태로, 현재 가족들의 품에서 보살핌을 받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좋지 못한 건강 상태임에도 잘못과 책임을 회피하지 않으려는 의지로 용기를 내어 쓴 사과문'이라며 '건강 상태로 인하여 사과가 늦어진 부분에 대해서 부디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2021.04.14 - [사회,연예 이슈] - 별그대 장태유 PD, 서예지와 염문설 해명(+염문설이란)

 

별그대 장태유 PD, 서예지와 염문설 해명(+염문설이란)

안녕하세요, 서예지와의 염물설에 대해 장태유PD 측은 14일 최근 불거진 배우 서예지와의 염문설과 그로 인한 하차설에 대해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고 전했습니

ddlog2.tistory.com

2021.04.14 - [사회,연예 이슈] - 서예지 갑질 폭로(+담배심부름, 학폭논란, 학력위조 논란)

 

서예지 갑질 폭로(+담배심부름, 학폭논란, 학력위조 논란)

안녕하세요, 배우 서예지(31세)에 대한 폭로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과거 연인 김정현 조종설과 학교폭력, 학력 위조 의혹에 해명하기가 무섭게 스태프가 이번에는 갑질을 폭로

ddlog2.tistory.com

2021.04.13 - [분류 전체보기] - 서예지, '내일의 기억' 시사회 불참 선언한 이유(+서예지 김정현 조종설,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내일의 기억' 시사회 불참 선언한 이유(+서예지 김정현 조종설, 서예지 프로필)

안녕하세요, 배우 서예지가 적어도 저한테는 이런 이미지가 아니였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민폐도 이런 민폐가 없는것 같은데, 코로나19 사태에서 어렵게 개

ddlog2.tistory.com

2021.04.08 - [사회,연예 이슈] - 서지혜 김정현 열애설, 양측 공식입장(+서지혜프로필, 김정현 프로필, 나이차이)

 

서지혜 김정현 열애설, 양측 공식입장(+서지혜프로필, 김정현 프로필, 나이차이)

안녕하세요,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 측이 서지혜 김정현 측이 열애설 부인했음에도 연인이 맞다고 계속해서 주장하고있습니다. 두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나이가 6살 차이나 

ddlog2.tistory.com



▶김정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정현입니다.

드라마 ‘시간’은 제가 배우로 첫 주연을 맡게 된 작품으로 제게도 특별한 의미의 작품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감독님 작가님 동료 배우 및 스탭분들께 너무 큰 실망과 상처를 안겼습니다. 죄송합니다.

‘시간’ 제작발표회 당시의 기억이 파편처럼 남아있습니다. 그 당시의 제 모습은 저조차도 용납할 수 없는 모습입니다. 다시 되돌리고 싶을만큼 후회스럽고 또 후회스럽습니다.

저는 개인적인 문제로 불미스러운 일을 자초했습니다. 주인공이자 배우로서 책임을 다하지도 못했습니다. 아무런 변명의 여지 없이 사죄드립니다.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 하차를 하는 모든 과정, 제작발표회에서의 제 행동은 잘못된 것입니다. 이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서현 배우님을 비롯해 당시 함께 고생하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시간’ 관계자분들과 저로 인해 피해와 상처를 입으신 모든 분들을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사과를 드려야 할 것 같아 저는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시간’의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분들, 그리고 함께하셨던 모든 스탭분들을 찾아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소속사인 오앤엔터테인먼트에도 도의적으로 사과드리며, 불미스럽게 언급된 문화창고에도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를 믿고 항상 응원해 주시며 기다려 주신 팬분들에게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