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별그대 장태유 PD, 서예지와 염문설 해명(+염문설이란)

by 흰둥검둥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예지와의 염물설에 대해 장태유PD 측은 14일 최근 불거진 배우 서예지와의 염문설과 그로 인한 하차설에 대해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서예지 장태유PD 염문설 내용



장PD 측 법률대리인 여백의 이종원 변호사는 이날 공식 입장문을 통해 '장태유 PD와 서예지는 그 어떠한 친분관계가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다'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서예지와 일을 같이 하기 위해 논의한 사실도 없으며 당연히 서예지로 인해 드라마 감독 자리에서 하차한 것도 아니다. 다양한 추측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해 확대되고 있는 점에 장 PD가 심히 우려하고 고통스러워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장태유 PD 나이

 

그러면서 '앞으로 장태유 PD와 관련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재생산 하는 행위를 자제해달라'라며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된다면 명예훼손 등의 이유로 강력한 법적대응을 취할 수밖에 없다'고 강력하게 경고했습니다.

최근 서예지는 과거 연인 관계였던 김정현이 드라마 시간을 촬영할 당시 상대 여배우와의 스킨십을 허용하지 않는 등 대본을 수정하게 했다는 이른바 '김정현 조종설'과 학폭의혹, 학력위조, 시사회 불참등의 논란이 있습니다. 관련내용들은 맨 아래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장태유PD 서예지 염문설 내용, 장태유PD 누구

 

장태유 PD 프로필


이 가운데 유튜브와 블로그 등을 중심으로 '서예지가 장태유PD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친분 이상의 관계로 발전했고, 장태유PD는 서예지를 드라마에 캐스팅하려 했으나 실패했다'라며 '장태유PD 역시 캐스팅되지 못한 서예지에 시달려 해당 드라마에서 하차했다'라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장태유 PD는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하이에나’ 등을 연출한 유명 프로듀서 입니다.

 


▶장태유PD 입장문 전문

최근 장태유 PD와 배우 서예지씨가 친분 이상의 관계였고 그로 인해 진행중이던 드라마의 감독 자리에서 하차했다는 '허위사실'이 유튜브, 블로그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태유 PD는 서예지씨와 그 어떠한 친분관계가 없음은 물론 서로 일면식도 전혀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힙니다. 또한 서예지씨와 일을 같이 하기 위해 논의한 사실도 없으며, 당연히 서예지씨로 인해 드라마 감독 자리에서 하차한 것도 아닙니다. 

장태유 PD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서예지씨와 관련됐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고, 더 나아가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하여 확대되고 있는 점에 심히 우려하고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장태유 PD와 관련하여 아무런 사실확인도 없이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재생산 하는 행위를 자제하여 주실 것을 강력히 요청 드리며, 만약 위와 같은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계속된다면 해당 매체(유튜브, 블로그, 언론 등)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을 이유로 강력한 법적대응을 취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정중하게 밝힙니다.

 

 

2021.04.14 - [사회,연예 이슈] - 서예지 갑질 폭로(+담배심부름, 학폭논란, 학력위조 논란)

 

서예지 갑질 폭로(+담배심부름, 학폭논란, 학력위조 논란)

안녕하세요, 배우 서예지(31세)에 대한 폭로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과거 연인 김정현 조종설과 학교폭력, 학력 위조 의혹에 해명하기가 무섭게 스태프가 이번에는 갑질을 폭로

ddlog2.tistory.com

2021.04.13 - [분류 전체보기] - 서예지, '내일의 기억' 시사회 불참 선언한 이유(+서예지 김정현 조종설,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내일의 기억' 시사회 불참 선언한 이유(+서예지 김정현 조종설, 서예지 프로필)

안녕하세요, 배우 서예지가 적어도 저한테는 이런 이미지가 아니였는데.. 어쩌다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민폐도 이런 민폐가 없는것 같은데, 코로나19 사태에서 어렵게 개

ddlog2.tistory.com

2021.04.12 - [사회,연예 이슈] - 서예지, 김정현 문자내용(+서현 팔짱 거부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서예지 프로필, 팔짱거부 영상)

 

서예지, 김정현 문자내용(+서현 팔짱 거부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서예지 프로필, 팔짱거부 영상

과거 MBC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배우 김정현의 태도 논란이 재조명되는 가운데 상대 배우였던 서현을 차갑게 대했던 이유가 당시 여자친구였던 서예지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ddlo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