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BJ하루 유명 남자 아이돌 폭로, 누구?(+폭로내용, 프로필, 나이, 키)

by 흰둥검둥 2022.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BJ하루가 남자 아이돌의 일방적 대시를 폭로하면서 정체가 누구인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BJ하루 남자 아이돌 만행 폭로 ]

- BJ하루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남자 아이돌 A씨의 만행을 폭로함. 

- BJ하루는 "처음에는 사업적 얘기를 하면서 왔다. 좀 유명한 아이돌이라 모를 순 없었다"며 A씨가 사업 제안을 하며 대화를 걸었다고 밝힘. 

 


- BJ 하루가 아이돌 A씨의 연락에 부담을 느껴 답장을 하지 않자, A씨는 또 다른 BJ를 통해 BJ 하루에게 연락함.

- A씨는 "사업을 같이 하고 싶다", "넷플릭스에 BJ 하루님 영상을 올리고 싶다", "같이 하트 시그널에 출연하고 싶다", "원하는 게 뭐냐. 아프리카 TV를 인수하면 되냐" 등의 발언을 함.

 


- BJ 하루는 "A씨가 팬심이라면서 한 번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나는 거부했고, 이건 누가 봐도 고백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며 A씨에게 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함.

- A씨는 "이제는 성인이 돼서 갖고 싶은 건 하나쯤은 갖고 싶어졌다. 그게 BJ 하루님"이라며 "나한테 1% 기회만 열어달라. 나머지 99%는 내가 노력해서 채우겠다"고 말함.

 


- 이어 "이 세상 누구보다도 많이 아껴 드리고 사랑해 드릴 자신 있다. 기회만 달라"면서 "얼굴, 목소리, 술버릇, 심지어 웃음소리, 앞니까지도 너무 내 스타일이다. 사랑스럽다. 지금 아니면 놓칠 것 같아서 속마음을 전한다"고 적극 구애함.

- 이에 BJ 하루는 "유명한 사람이셔서 바로 말씀드리기가 어려웠다"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A씨를 열심히 응원하겠다"며 정중히 거절함.

 


- 이후에도 A씨는 BJ 하루에게 꾸준히 연락하고, 방송에도 찾아가 별풍선을 쏘기 시작함.

- BJ 하루는 "그때도 말씀드렸지만 관심 없다. 별풍선 쏘지 마라"라며 "주신 건 수수료 빼고 환불해드릴테니 원하시면 계좌번호 남겨달라. 다시는 이러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선을 그음.

- 그러자 A씨는 "얼굴, 몸, 춤, 목소리까지 다 내 스타일 아니다"라며 "사람이 첫눈에 반했다는데 그렇게 매몰차게 무시하고. 당신이 지금 얼마나 잘 나가는지 모르겠지만 언제까지 그렇게 콧대 높은지 지켜보겠다"고 태도를 바꿈.

- 그러면서 "신분까지 다 밝혔는데 이게 무슨 쪽팔림이냐. 자존심 상한다. 내가 쏜 별풍선 다 환불해달라"고 요구함.

 


- BJ 하루는 "나도 기분이 너무 나빴다. 날 너무 가볍게 보고 어떻게 한 번 해보려고 했던 건가 싶었다"면서 A씨에게 약 170만원을 환불해줬다고 밝힘.

- 끝으로 BJ 하루는 "이 영상을 올린 이유는 연예인이신 그분을 저격하기보다 뒷소문 방지와 원활한 방송을 위한 것"이라고 덧붙임.

현재 아이돌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명아이돌 리더라고 하네요..

 


[ BJ하루 프로필 ] 

하루 본명 : 솔아입니다.

하루 나이 : 1992년 2월 23일생 30세 입니다.

하루 키 : 162cm 입니다.


유명떡볶이 프랜차이즈 욕설 논란 정리(+병X새X, 엽떡(엽기떡볶이), 지점)

 

유명떡볶이 프랜차이즈 욕설 논란 정리(+병X새X, 엽떡(엽기떡볶이), 지점)

안녕하세요, 유명 떡볶이 프랜차이즈에서 고객 주문 영수증에 욕설을 썼다가 들키자 "장난 주문인 줄 알고 그랬다"는 황당 해명을 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유명떡볶

ddlog2.tistory.com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만취 음주운전 역주행 논란 정리(+프로필, 나이, 학력 등)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만취 음주운전 역주행 논란 정리(+프로필, 나이, 학력 등)

안녕하세요, 만취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된 유명 아이돌의 정체가 그룹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으로 밝혀졌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자동차 관련 사건과 사고를 다루는

ddlog2.tistory.com

 

슈퍼주니어 김희철 열애설, 구숙정 딸 아일라 누구?(+모모, Ayla, 직업, 나이, 학력, 프로필)

 

슈퍼주니어 김희철 열애설, 구숙정 딸 아일라 누구?(+모모, Ayla, 직업, 나이, 학력, 프로필)

2022년 3월 21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홍콩스타 구숙정의 딸 아일라와 셀카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숙정 누

ddlo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