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찜닭 점주, 폭언 욕설 논란 정리(+어디, 두찜, 지점, 문자캡쳐 등)

by 흰둥검둥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티즌 A씨는 2021년 10월 18일 오후 "제게 진상이라며 이 X아, X발 폭언한 OO지점을 공론화한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사건 요약 ]

 


- 글에 따르면 A씨는 2021년 10월 17일 오후 6시 50분경, 찜닭 업체 B지점에서 로제찜닭, 납작만두, 김말이 튀김을 주문했으며 음식은 오후 9시쯤 도착함.

- A씨는 바로 먹으려고 열었는데 먹어왔던 로제 찜닭 비주얼도 아니고 맛도 달랐다고 함. 두 입 정도 먹었을 때 다시 사장님께 전화 드려 조리가 잘못된 것 같다, 다른 지점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비주얼이 너무 다르다고 말함.

 



- 로제 찜닭은 고추장과 크림을 섞은 로제 소스로 조리된 찜닭을 말하는데 보통 주황색임. 그러나 A씨가 받은 찜닭에서는 주황색 크림 소스의 흔적이 보이지 않았다고 말함.

- A씨는 "전화는 남자 사장님께서 받으셨고, 사진을 확인하신 후에 '매운맛'을 하면 원래 그렇게 생겼다고 하고는 그냥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다. 환불을 받으며 바쁘신 거 같아 이렇게 환불하게 돼 죄송하다고 했다"고 말함.

- 이어 '찜닭은 밖에 내놓을까요?'라고 했을 때, 점주가 됐다고 하셨는데, 다시 전화가 와서 받으니 '맛 좀 봐볼랑께 내놔봐요'라고 해서 알았다고 하고 밖에 놓음.

- 2021년 10월 17일 오후 10시 20분. B지점 측은 A씨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옴. 

- 이번엔 남자가 아닌 여자 점주였는데 A씨는 "제게 다짜고짜 소리를 지르시면서 로제가 맞는데 왜 아니라고 우기냐고 했다. 그러고는 제게 왜 튀김, 콜라, 무는 안 내놓냐고 도둑이라고 이렇게 상습적으로 진상짓 하고 다니냐고 했다. 저는 찜닭 값만 환불 받은 줄 알았던 터라 미처 생각하지 못해 계좌를 주시면 금액을 보내드리겠다고 했다"고 말함.

 



- 그러자 B지점 여자 점주는 A씨에게 "누구를 그지로 보나. 퀵으로 당장 보내라"고 요구했고, A씨가 시간이 늦어 퀵 배송은 어렵다고 하자 "나도 너같은 딸이 있어 이X아. 시X"이라며 욕을 했다고 함. A씨가 공개한 녹취록에서 여자 점주로 추정되는 여성은 "어디서 시X. 닭 파니까 우습게 보이냐 내가? 너 같은 거 안 무서워"라며 소리를 지름.

- A씨는 "저도 남의 집 자식인데 왜 모르는 사람한테 욕을 들으며 진상 취급을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 사장님껜 그냥 돈 보내드릴 테니까 계좌 주시고 본사랑 연락하겠다며 통화를 끊었다"고 함.

- 2021년 10월 18일 오전 9시 13분, A씨 휴대전화에는 황당한 문자 메시지 한통이 도착했는데 바로 B지점 점주였음.

 



- 메시지 내용에 따르면 점주는 "여기 두찜인데, 빨리 본사로 전화해. 본사로 네가 전화를 해야 본사 법무팀한테 블랙리스트에 너 올린다. 어린 사람이 그따위로 살면 혼나야지. 요즘 소상공인들이 얼마나 힘든데 그따위 짓을 하고. 빨리 전화해. 그렇지 않으면 경찰서에 보게 될 거니까"라고 말함.

- A씨는 곧바로 본사에 연락했다. 본사 측은 "반말 및 비속어 등 많이 당혹스러우셨을 고객님께 사과 말씀 먼저 전달드린다. 죄송하다. 매장에는 강력하게 조치 들어갈 예정"이라고 메시지를 보내옴. 또한 B지점이 A씨에게 배달한 로제 찜닭 레시피도 잘못된 게 맞다고 한 것으로 확인됨.

 



본사 측 관계자는 "오늘 점주님이 고객님에게 직접 사과의 뜻을 전하면서 상황이 정리됐다. B지점은 2021년 10월 18일부터 영업을 중지한 상태다"라고 전함.

한쪽 말만 듣고 판단하긴 조심스럽지만 점주님께서 좀 과하지 않았나 싶네요. 하지만 양쪽말을 다 들어봐야 되니 중립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진상들도 하두 많아서.. 스트레스 많이 받은듯..)

 

 

아무튼 잘 풀렸으니 다행이네요.. 끝으로 글쓴이가 두찜 완주봉동점이라고 지점까지 써놨네요.. 많이 화나셨나봅니다.

 

2021.10.19 - [사회,연예 이슈] - 1인화로 프렌차이즈 고깃집 불판 교체 유료 논란(+가격)

 

1인화로 프렌차이즈 고깃집 불판 교체 유료 논란(+가격)

안녕하세요, 한 프랜차이즈 고깃집의 유료 불판 교체 서비스를 놓고 누리꾼들 간 갑론을박이 아직까지 이어지는 가운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수저 사용료까지 받을 건가"

ddlog2.tistory.com

2021.10.18 - [사회,연예 이슈] - 당근마켓에서 130억 판매한 재벌?(+피아제, 롤렉스 시계 등)

 

당근마켓에서 130억 판매한 재벌?(+피아제, 롤렉스 시계 등)

안녕하세요, 대부분 인근 지역 거주자들끼리 소액의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에서 명품 시계부터 액세서리까지 약 130억 원에 달하는 중고품을 판매한 여성이 있

ddlo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