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우 심은우가 학폭 가해자임을 인정한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근황을 공개했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심은우 학폭 사과문 및 프로필은 아래 링크 남겨놓겠습니다.)
2021.03.29 - [사회,연예 이슈] - 배우 심은우(박소리) 결국 학폭 논란 인정(+사과문 전문, 심은우 프로필)
심은우는 2021년 4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냠냐냐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쭈그려 앉아 고양이와 놀고 있는 심은우의 모습이 담져 있었고 심은우의 여유로운 일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심은우의 일상은 학폭 논란을 인정한 후 첫 근황이라 더 눈길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심은우는 지난달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심은우와 중학교 동창이라는 A씨는 심은우로 인해 왕따를 당해 힘들었던 학교 생활을 보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심은우는 '학창시절에 제가 그 친구에게 한 미성숙한 언행으로, 친구에게 사춘기 학창시절에 겪지 않아야 할 마음의 상처가 깊이 남아있었다는 것을 알았다'라며 '어린 날 아무 생각 없이 행했던 말과 행동이 상대방에게는 오랜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점을 깨달았고, 지나온 삶, 그리고 지금의 자신에 대한 깊은 고민을 했다. 이제라도 그 친구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말을 전한다'라고 사과했습니다.
한편, 배우 심은우는 2016년 SBS '원티드'로 데뷔, 지난해 JTBC '부부의 세계'에서 민현서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심은우는 올해 방송 예정인 JTBC 날아올라라 나비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