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나는 솔로 5기 영수 인스타 삭제, 이혼?(+아내, 결혼, 직업 인스타그램, 프로필)

by 흰둥검둥 2022. 7. 8.
반응형

2022년 7월 8일, 나는 솔로 5기 영수가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는 솔로 5기 영수 결혼 ]
 
-  '나는 SOLO' 5기로 출연했던 영수는 최종 커플에는 실패했음
 
- 이후 부모님이 주선한 소개팅에서 만난 여성과 2022년 5월 결혼함
 
- 나는 솔로 5기 영수 아내는 비연예인 여성으로 알려져 있음
 
- 당시 빠른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은 축하를 전했고, 그렇게 영수는 신혼생활을 시작했음
 



 
[ 나는 솔로 5기 영수 이혼설 ]
 
- 결혼 후 약 2달 만에 영수의 인스타그램에서 결혼과 관련된 게시물들을 찾아볼 수 없게 됐음
 
- 신부 또한 언팔로우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기 시작했음
 
- 네티즌들은 나는 솔로 5기 영수가 이혼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음
 
- "신부는요? 혹시 헤어지신 건가요?"
 
- "결혼하고 소식 안 올라와서 궁금했어요."
 
- 최근 '나는 솔로'의 첫 결혼 커플인 1기 영철과 영숙의 이혼설이 제기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음
 
- 나는 솔로 방송 이후 시청자들과 소통해왔던 영숙의 인스타 계정이 삭제됐기 때문
 
- 영철 또한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들을 모두 내리면서 사실상 비공개로 전환했음
 
- 5기 영수는 비록 '나는 솔로'를 통해 맺어지지는 않았지만 그 또한 영철-영숙의 이혼설이 제기됐을 때처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임
 
- 그러나 5기 영수가 결혼 이후 과도한 관심이 부담스러워서 인스타그램을 정리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음
 
-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영수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음
 
 
[ 나는 솔로 5기 영수 인스타그램 ]
 
- 2022년 7월 6일, '나는 SOLO'에 출연했던 5기 영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과 함께 일상 사진을 게재했음
 
- "카페 사장님이 #나는솔로 팬이셨다 #감사합니다"
 


 
- 영수는 지인과 함께 한 카페를 방문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보였음
 
- 이렇게 밝은 근황을 전한 나는 솔로 5기 영수이지만, 인스타에는 과거 사진들이 대부분 지워지고 해당 게시물을 비롯한 두 개의 게시물만 남아있는 상태임
 


 
- 나머지 게시물 또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일상 사진이었음
 
 
[ 나는 솔로 5기 영수 프로필 ]
 


 
- 5기 영수 본명 : 반정현
 
- 5기 영수 나이 : 44세
 
- 5기 영수 직업 : 신경외과 의사, 병원 부원장
 
- 5기 영수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zzvan2018/

 

아베 전 총리 피습(총격) 현재 상황은?(+심정지, 용의자 누구)

 

아베 전 총리 피습(총격) 현재 상황은?(+심정지, 용의자 누구)

안녕하세요,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선거 유세 중 갑자기 쓰러졌다고 하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언론은 아베 전 총리가 오전 일본 나라시에서 참의원 선거를 앞두

ddlog2.tistory.com

가양역 20대 여성 실종 사건(+나이, 인상착의, 미용실, 구급차)

 

가양역 20대 여성 실종 사건(+나이, 인상착의, 미용실, 구급차)

안녕하세요, 서울 지하철 9호선 가양역 인근에서 20대 여성 직장인이 일주일째 실종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최근 조유나 일가족 실종사건 때문에 실종관련해 화제가 많이 

ddlog2.tistory.com

걸그룹 써니데이즈 출신 장비천 대리출산 의혹(+누구, 해명, 국적, 나이, 프로필)

 

걸그룹 써니데이즈 출신 장비천 대리출산 의혹(+누구, 해명, 국적, 나이, 프로필)

안녕하세요, 한국 걸그룹 써니데이즈 출신 중국 가수 장비천(33)이 대리출산 의혹에 휩싸였는데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6월 20일 중국 언론은 지난해 미혼모라는 사실을

ddlog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