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연예 이슈

배우 전지현, 남편 최준혁 이혼설 별거설 입장문 발표(+최준혁 전지현 프로필)

by 흰둥검둥 2021.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우 전지현 측이 전지현의 이혼설, 별거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 전지현 이혼설, 별거설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40세) 알파자산운용 대표와 이혼할 것이라는 내용의 글이 퍼졌습니다. 

 


이어 2021년 6월 2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전지현 이혼설 실체(전지현 재산 870억대), 남편 최준혁과 별거 중?"이란 제목의 영상에서 "남편이 전지현 남편하기 싫다며 집을 나갔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가세연은 전지현은 이혼을 원하지 않고 있다며, 그 이유로 수십 개의 광고 위약금을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전지현의 이혼설이 제기된 것이 6개월 전인데 아직까지 얘기가 나오는 것을 보면 두 사람의 관계가 봉합되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가세연은 최준혁 대표의 외도설도 제기했습니다.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2021년 6월 3일 공식입장을 발표했는데, "2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말씀드린다.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법적대응을 예고 했습니다. 전지현은 최준혁과 2012년 결혼했습니다.

 


[ 전지현 프로필 ]

 


전지현 이름 : 왕지현 입니다.

전지현 나이 : 1981년 10월 30일로 한국나이 42세 입니다.

전지현 키 몸무게 혈액형 : 173cm, 52kg, B형 입니다.

전지현 학력(학교) : 서울언북초등학교, 언주중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 전지현 남편 최준혁 프로필 ]

최준혁 나이 : 1981년 생으로 전지현과 동갑, 한국나이 42세 입니다.

최준혁 학력(학교) : 고려대학교 입니다.

최준혁 직업 : 알파자산운용 대표이사로 금융인 입니다.

 

 

2021.05.31 - [사회,연예 이슈] - 여배우 갑질 폭로 이후 조폭 보복 폭행 피해 논란 (+여배우 누구, 나이, 맥심2012)

 

여배우 갑질 폭로 이후 조폭 보복 폭행 피해 논란 (+여배우 누구, 나이, 맥심2012)

안녕하세요, 어느 한 여배우의 갑질 의혹을 폭로한 남성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당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피해자는 여배우가 조폭을 동원해 보복한 거라고 주장했습니다. 관련

ddlog2.tistory.com

2021.06.02 - [사회,연예 이슈] - 송백경 조건만남 제시 받아(+송백경 프로필)

 

송백경 조건만남 제시 받아(+송백경 프로필)

힙합그룹 원타임 출신, 성우 송백경이 조건만남을 제안한 네티즌을 공개적으로 저격 했습니다.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송백경은 2021년 6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페이스북

ddlog2.tistory.com

2021.06.03 - [사회,연예 이슈] - 대치동 유부녀 누구길래, 입만열면 한예슬 끝난다고 주장(+김용호, 강용석, 가세연)

 

대치동 유부녀 누구길래, 입만열면 한예슬 끝난다고 주장(+김용호, 강용석, 가세연)

안녕하세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또다시 한예슬의 남자친구 류성재를 언급했습니다. 2021년 6월 2일 가세연은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이날 디스패

ddlog2.tistory.com



[ 전지현 입장문 ]

안녕하세요. 전지현 배우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2일(어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